본문 바로가기
출간도서/다시,카타르

2022년 카타르 월드컵의 풍경들: <다시, 카타르>

by 북콤마 2023. 4. 17.

__사막 한가운데 있는 ‘에어컨 축구장’

__생맥주 한 잔에 2만 6천 원, ‘금주 국가’ 카타르서 맥주는 ‘금金주’

__이란 국가 제창 거부, 정치 월드컵?

__유럽파만 19명, 독일과 스페인 꺾은 일본 축구의 비결

__메시 “내가 평생 원했던 트로피가 여기 있다”

__펠레가 인정하고 떠났다, ‘차기 축구 황제’ 음바페

__‘록키 같았다’, 식민지 모로코의 반란

__‘티키타카’의 종말, ‘실리 축구’의 역습

__월드컵 판이 바뀌었다, 2000년대생이 대세

__2026년 월드컵 48개국으로, 중국 위한 초대장?

__월드컵 판이 바뀌었다, 2000년대생이 대세

__안정환 “메시는 ‘메신’, 월드컵은 ‘카타르’시스”

__2701호에서 무슨 일이… 트레이너 논란이 남긴 것

__개막식 달군 BTS 정국, 뜨거웠던 ‘KOREA’

__64경기 모든 경기를 관람했다고?

__마라도나가 카타르서 ‘신의 손’ 골을 넣었다면?

 

 

다시, 카타르 : 네이버 도서

네이버 도서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.

search.shopping.naver.com